세구리의 모험

UFC 코리안좀비 정찬성 군대 간다. 자신의 SNS로 심경 밝힘.

감상소감/스타를 본 소감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군입대 심경을 올렸다.


10월 20일 훈련소 입소 합니다.

한달간 훈련뒤 구청에서 근무하게 되었어요.

어떻게든 한경기를 더 하고 가고 싶었지만

더이상 허락은 안되네요.

공익으로 갈수 있는것만으로도 감을 잃지 않을 정도로 운동,재활은 할수있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전까진 2년이라는 공백이 너무 무서웠지만

지금은 좋게 생각하고 있어요.

세계최고 문턱까지 한번 가보았으니

두번째는 좀더 쉽지 않을까 새악ㄱ하고 있습니다

지금 내 이 어깨가 완벽해진다면

누구한테도 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아ㅜ시운건 지금 당장 챔피언 경쟁에서 멀어져야 한다는것..

맥그리거라는 알도만큼 싸워보고 싶은 상대가 생겼는데

도발한번 못하고 있는 내 처지가 조금 많이 아쉽네요.

어쩔수없지요.

누구를, 나라를, 탓하지 않겠습니다

2연 꽉꽉 채워서 다녀오겠습니다.

격투기 선수로써 현역으로 가지 못해

미안하다면 미안한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족게 안보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그래도 좋게봐주셨으면 합니다.

아..2년간 싸울수 없다니 하고 싶은 말이 많네요.

군대라는 문화를 이해 못하는 해외에는 어떻게 또 설명해야할지..

많은 능력자분들이 좀 도와주시십시요..

아 UFC쪽에서는 기다려준다고 하는군요.

데이나화이트와 로렌조형제도 많이 아쉬어 한다고 들었습니다.

알도와의 시합이후.. 프로파이터로 대해준 UFC와 데이나화이트에게

진십으로 고맙습니다.

2년간.. 나는 내 어깨와 지금 KOREAN ZOMBIE MMA의 10명의 제자들 만들기에만 신경

쓰겠습니다

코리안좀비.. 기다려주시고 KOREAN ZOMBIE MMA 신인선수들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고맙습니다 20대가 아닌 30대의 정찬성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시고 전역 후에 좋은 경기들을 또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래도 공익근무요원이라 시합은 못해도 개인 운동 할 시간은 주어진것이 천만 다행.

일반 사병으로 군대에서 2년 묵혔다면 격투계에 크나큰 손실이었을텐데 천만다행임.

화끈한 타격으로 저돌적인 난타전을 즐기는 스타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코리안좀비는 2년따위 무시하고 더 무시무시해질것이라 믿는 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