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구리의 모험

'창세기전4' 온라인 한국 PC게임의 신화가 이어진다.

감상소감/게임을 한 소감


 

전설기억하는 가?

총 누적 판매량 100만장
4편의 본편과 15편의 외전 출시
해외 4개국 수출

한국 게임사의 살아 숨쉬는 전설
오랜 시간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사랑한 최고의 RPG시리즈 창세기전

10년여만에 최신 온라인게임으로 그 모습을 드러내다!


기다림끝났다

긴 침묵 끝에 태동하는 모험과 비밀의 또 다른 역사

인간과 신을 넘나드는 방대한 세계관
장구한 운명의 굴곡 속에 살아간 다채로운 캐릭터들

안타리아의 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창세기전의 모든 시리즈가 MMORPG로 거듭난다!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이야기

뫼비우스의 띠는 끊어졌다!

새롭게 등장하는 스파이럴 세계관
매혹적인 뉴페이스 캐릭터들의 총집합

시간의 틈새 '에스카토스'에서 영웅들과 함께 운명을 만들어가라

미래가 움직이고, 진실이 눈을 뜰 때, 그 중심에는 당신이 있을것이다


박진감 넘치는 재미

역사 속의 영웅들을 모아
검진, 마법진을 이루어 싸우는 군진(軍陣) 시스템

모여든 영웅들의 힘을 조합해
강대하게 펼치는 화려한 연환기(連環技)

잠재된 힘을 일으켜
거신과 마신을 불러내는 강림(降臨) 시스템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창세기전4만의 독특한 재미를 만끽하라!

이제 전설돌아온다



오오!!! 창세기전!!! 기대기대기대기대x100

나에게 소프트맥스가 개발하면 과거 포트리스급의 인기를 누릴수 있는 기획이 있는데... 
소셜 가능하고 
캐주얼 가능하며 개발도 제법 쉽다. (프로그램은 전혀 모르지만... 소셜을 위해 웹게임으로도 만들수 있을정도다.)
스마트게임, 소셜게임과 온라인게임 순위권에 등극 시킬수도 있는 절대적 신개념 게임 기획!!!

물론 개발사가 소프트맥스가 아니라도 가능하지만 캐릭성이 좋은 회사가 유리한 기획이기때문에... 반다이같은 곳에서 만들면 정말 대박일테지만 난 일본어를 모르잖아!!!

근데!!! 나 좋은 기획있다고 회사에 찾아 가서 기획안을 보여 주기도 우습잖아ㅎㅎ
"얼마줄건데요??" 라고 물어보기 우습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