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구리의 모험

수아레스 FC바르셀로나 입단 (입단식 마네킹 참석)

감상소감/스타를 본 소감




스페인 축구리그 프리메라리가의 FC바르셀로나가 새로 영입한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27, 우르과이)의 FC 바르샤 입단식에 FIFA 징계로 참석하지 못하고 마네킹이 대신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


2014 브라질 월드컵 D조 조별리그 우르과이vs이탈리아

이탈리아 수비수 조르지오 키엘리니(30)의 어깨를 물어 4개월 동안 축구에 관한 모든 활동 금지의 징계를 받았다.

그래서 수아레스가 입단식에 참석하지 못하고 마네킹으로 대체 참석하는 웃긴 상황ㅋ


관련영상 : http://tvpot.daum.net/v/v19cfgSS7JmeGAFFJJSge9g





바르셀로나는 7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수아레스의 소속팀인 리버풀과 이적 협상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확실히 밝혀지진 않았지만 외신들은 이적료는 대략적으로 약 7500만 파운드(약 1310억원)정도 될거라 예상한다고 한다....(노력도 하지 않은 자가 노력한자를 보고 부러워만 하면 루저겠지만... 돈은 부럽다)


바르샤 공격진이 더욱 강화되는군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다 실바, 루이스 수아레스, 마지막으로 이승우 최강 공격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