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구리의 모험

젤리빈4.3 / 안드로이드4.3 / Jelly Bean4.3 / Android4.3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유틸리티

 

 

 

 

 

 

 

이번에 나의 넥서스7에 업데이트가 보이길레 그냥 업데이트했다.

 

젤리빈 4.3 / 안드로이드 4.3 인지? 난 잘 모른다.

어찌되었건 4.3버전으로 업데이트 했다.

 

다른건 다 잘되는데 내가 생각하는 안드로이드 최고의 어플 MX플레이어가 안되는것이다.

기본적으로 동영상을 볼수있는 플레이어도 먹통이고...

 

난감했다.

넥서스7에 동영상을 빼면 뭐가 남는단 말인가??????????????

 

이런저런 할수 있는는 짓은 다 해봤지만 동영상은 제생이 되지 않는 슬픈 현실에 빠져드는 순간...

 

 

 

찾고 싶었다.

 

 

 

업데이트 했어도 동영상을 볼수 있는 방법을...

 

 

 

 

그래서 찾아냈다.

 

아주 운이 좋게도...

 

동영상 플레이어를 다 다운받아서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구글 Play스토어에서 검색했다.

 

하나씩... 하나씩... 하나씩... (즐기며 모든 플레이어를 설치 / 삭제 하고 싶었다.)

 

헌데 한번에 찾아냈다

 

VPlayer!!!!!!!!!!!!!!

 

이거 설치하니 바로 동영상 재생이 되었다...ㅡㅡ;;;

 

이 어플이 좋은지 나쁜지는 모른다.

 

다만, 내가 원하는 동영상 볼수있게 해주는 감사한 어플이다.

 

나중에 엠엑스플레이어가 호환 업데이트 하면 갈아 탈지는 모르겠으나 일다는 브이플레이어만이 사용 가능하니 이용 예정이다.

 

 

나처럼 일단 동영상 플레이어가 필요한 사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창에

 

 

VPlayer

 

 

로 검색해서 다운받으면 동영상은 무난히 볼수 있을것이다.

 

 

고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리자의 경박스런 표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