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구리의 모험

세구리가 본 영화 : 옹녀뎐

감상소감/영화를 본 소감







세구리가 본 한국 에로 영화 : 옹녀뎐 ★6



개인적으로 에로영화는 보지를 않는다.

에로영화는 무조건 기피하는 사람중 하나이다.

에로영화(안본다)≠포르노(즐겨

봤었다)



그래도 변강쇠의 천생 베필인 옹녀의 이야기라는 점이 나의 호기심을 자극해서 보게 된 영화다.


물론 변강쇠 시리즈는 예전에 보았다.


변강쇠는 에로 영화인가??? 시대극 해학 영화인가???



옹녀뎐은 나쁘지 않은 에로물이었다.


설정도 괜찮고 배우들의 연기도 괜찮았다.


에로씬은 조금 부족한듯!?!?!?




옹녀뎐 (2014)

 6.1
감독
경석호
출연
한채유강경우신유주김태훈
정보
성인, 로맨스/멜로 | 한국 | 94 분 | 2014-08-21
다운로드글쓴이 평점